홈 > 홈페이지제작 > 제작과정
 


1. 신청서작성
일반홈페이지와 쇼핑몰홈페이지인지를 결정한 후 온라인 또는 전화(031-427-0590)를 이용하여 제작신청을 합니다.

2. 담당자 1:1 상담
접수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담당자와 전화 또는 메일을 통해 홈페이지에 관련한 자세한 상담을 합니다.

3. 계약서 작성/계약금 입금
제작할 홈페이지의 유형이나 구분, 서비스 조건에 맞게 제작비용이 결정되면 계약서를 작성하고, 계약금(선금일부)을 입금합니다.

4. 서버 및 도메인세팅
업체의 상호에 맞는 도메인(홈페이지 주소)을 선정하며, 홈페이지 제작작업을 위해 서버계정을 세팅합니다.
제작완료 후 서비스가 되기전까지 임시 접속을 위한 접속주소세팅작업으로 24시간안에 완료됩니다.
정식 주소로 접속했을시 간략한 회사소개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.

5. 관련자료 작성 및 접수
홈페이지에 게제할 내용, 이미지, 파일등을 작성 또는 취합하여, 인포미트사 담당자에게 전달합니다.

6. 시안작성 및 고객확인
고객께서 말씀하신 홈페이지 컨셉을 바탕으로 홈페이지의 디자인을 가늠할 수 있는 시안을 작성하여 1차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.
시안은 고객의 의견으로 최신트랜드 경향에 맞추어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.

7. 메인,개별서브페이지 디자인 및 내용 게제, 프로그램 세팅 및 완료
홈페이지 제작의 마지막 단계입니다.
작성된 시안을 기초로 메인페이지가 작성되며, 각각의 서브페이지들이 디자인 되고, 각각의 내용이 해당페이지로 작성됩니다.
고객이 확인하신 후 2차 수정작업을 진행합니다.
별도 요청하신 프로그램 및 게시판, 회원관리프로그램 등 필요한 프로그램이 세팅되어 모든 작업이 종결됩니다.

8. 계약금 입금
계약금 중 잔금을 입금합니다.

9. 서비스 시작
등록하신 주소로 접속히 정상적인 홈페이지가 가동되며, 서비스 후에도 수정 작업이 가능합니다.



홈페이지에 게제하실 회사소개관련 내용 및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제공해주셔야 하며,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각 항목별 해당사항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대표이사 인사말
2. 임직원 소개
3. 회사 연혁 및 소개
4. 회사로고
5. 회사약도